• 홈페이지 이용가이드
  • 온라인 경력신고 안내 동영상
  • 경력신고 안내책자
  • 경력신고사전상담
  • 무료법률상담
  • 인증센터
  • 찾아오시는 길

자주묻는질문(FAQ)

HOME>열린마당>자주묻는질문(FAQ)
FAQ
1. 회사 입.퇴사 및 기술경력 신고할 경우 필요한 서류는?
2. 협회에 처음 건설기술인으로 가입할 경우 필요한 서류는?
3. 공동인증서 로그인 시 오류가 나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4. 건설기술관련학과를 졸업하였으나, 학과의 신설, 대체 등으로 건설기술관련학과로 인정되지 않은 인정심사를 받고자 하는 경우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5. 건설업체 신규등록 및 변경(상호변경, 대표자, 주소변경) 등을 신고할 경우 필요한 서류는?
6. 로그인 시 설치페이지가 반복 되는 경우
7. 신고된 경력 내용을 정정하고자 하는 경우 필요 서류는 무엇인가요?
8. 연회비 장기연체로 회원자격이 상실(유예기간 경과)된 경우 회원자격 회복 절차는?
9. 증명서 출력시 오류가 나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0. 건설기술인 경력.보유증명서를 발급 신청시 필요한 서류 및 신청방법은?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