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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관리 신뢰성 제고 정책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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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관리 신뢰성 제고 정책제안이란?

  1. 경력거짓신고 및 불법 자격ㆍ경력증 대여 등 경력관리와 관련된 위법사항을 근절할 수 있는 내용을 제안 받아 평가하고 우수아이디어에 대하여는 협회의 업무개선 및 제도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2. 아울러, 정책을 제안하시는 모든 분들께 기념품을 제공하고 가장 우수한 내용의 제안자에게는 소정의 포상금(20만원 이내)이 지급됩니다.

제안범위

  1. 경력거짓신고 또는 불법 대여(국가기술자격증 및 건설기술경력증 포함)행위를 근절할 수 있는 업무개선 또는 제도개선과 관련되어야 하며 이 외의 사항은 별도의 통지 없이 종결처리 됩니다.

운영절차

  1. 제안접수 : 별도의 기한 없음
  2. 제안평가 : 1차 평가 - 분기별
                    최종 평가 - 전년도 10월부터 다음 년 9월말까지 접수된 1차 아이디어에 대해 매년 10월ㆍ11월 평가
  3. 결과통보 : 매년 분기별(1차 평가) 및 12월 중(최종 평가)

실명확인 및 개인정보이용 동의

  1. 제안내용의 자세한 확인 및 기념품 제공을 위해 반드시 실명확인 절차를 거쳐야 하며, 제안자의 성명, 주소 및 전화번호 등의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평가결과 통보

  1. 제안내용에 대한 평가결과는 제안서에 기입된 이메일로 통보(분기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