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페이지 이용가이드
  • 최초교육 연기신청
  • 기술자서비스
  • 업체서비스
  • 무료법률상담서비스
  •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 1577-5445 회원콜센터 전화상담예약

회원콜센터

HOME>회원콜센터#회원콜센터
  • 경력신고 및 제증명 발급 등 업무에 대한 문의사항은 아래의 "자주묻는질문" 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주묻는질문에서 원하시는 답변을 얻지 못하신 경우 협회 회원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예약전화 서비스" 를 이용하시면 원하는 시간에 연락하여 애로사항을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FAQ Top 10
질문 협회에 처음으로 가입할 경우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질문 회사를 입사 또는 퇴사한 경우와 기술경력 신고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질문 연회비 장기연체로 인한 회원자격상실(유예기간경과)인 경우 회원자격회복 절차는?
질문 건설기술관련학과를 졸업하였으나, 학과의 신설, 대체 등으로 건설기술관련학과로 인정되지 않아 인정심사를 받고자 하는 경우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질문 국외 기술경력 신고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질문 업체에서 부도, 폐업 또는 퇴직거부, 연락두절(증명서발급거부포함)로 인하여 경력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없는 경우
질문 학력.국가기술 자격증.상훈.교육훈련 또는 외국의 경력.자격.학력 등을 추가로 신고할 경우
질문 건설기술경력증 발급에 필요한 서류 및 신청방법은?
질문 로그인 시 보안프로그램 설치 페이지가 계속 반복되는 경우
질문 신고된 경력 내용을 정정하고자 하는 경우 제출 서류는 무엇인가요?

회원콜센터 업무

  • 경력신고 및 제증명 발급 등에 관한 전화민원 상담
  • 기타 협회 업무에 대한 전화민원
  • 예약전화 서비스

회원콜센터 이용시간

  • 평일 : 09:00 ~ 18:00
  • ※ 점심시간 11:30 ~ 13:30 은 교대근무로 통화대기가 길어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콜센터 연락처

  • 연락처 (TEL) : 1577-5445
  • 담당 : 회원콜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