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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업체 등의 상호 신규(변경)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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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기술 경력(변경)신고시 소속업체에 대한 주소, 대표자 등의 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건설관련업체 등록(신규·변경)신청서(국토교통부 고시 별지 제1호의 2서식) 서식다운로드 에 다음 서류 중 하나를 첨부하여 건설관련업체 등의 상호 등 신규 또는 변경사항을 신고하여야 합니다.

건설관련업체 신규 등록신청

  1. 가. 등기사항증명서 사본(법인업체에 한합니다)
  2. 나. 사업자등록증 또는 휴·폐업사실증명원 사본
  3. 다. 법인(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사본
  4. ※ 인감증명서 사본의 경우 인장 등 내용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있어 원본 첨부를 권장합니다.

  5. 라. 건설업등록증 등 건설관련 면허 보유 증빙서류 사본 (해당업체에 한합니다)

상호·대표자, 주소 등 변경신청

  • 가. 변경사항을 증명할 수 있는 등기사항증명서 사본 등
  • ※ 상호변경의 경우 전·현 상호가 함께 기재된 등기사항증명서 사본 첨부

건설업 면허의 양도·양수 신청

  1. 가. 인·허가 기관에서 통보한 양도·양수 인가문서 사본
  2. 나. 양도·양수 내용이 표기된 건설업 등의 등록증 사본

법인의 흡수·합병 또는 분할·설립 신청

  1. 가. 흡수와 합병 또는 분할과 설립 내용이 표기된 등기사항증명서 사본 각 1부
  2. 나. 인·허가 기관의 면허반납 또는 양도·양수 승인문서 사본(해당업체에 한합니다.)
  3. ※ 소속 건설기술인의 승계 신청 시 아래 서류 추가제출
    • - 흡수·합병 또는 분할·설립업체의 승계 요청문서 각 1부
    • - 건설기술인의 승계 처리 동의서(서명·날인)
    • - 퇴사·입사일을 확인할 수 있는 4대보험 가입이력 확인서류 중 1 사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