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페이지 이용가이드
  • 최초교육 연기신청
  • 기술자서비스
  • 업체서비스
  • 무료법률상담서비스
  •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 1577-5445 회원콜센터 전화상담예약

건설업체 등의 상호 신규(변경) 신고

HOME>경력관리안내>건설업체 등의 상호 신규(변경) 신고
건설기술 경력(변경)신고시 소속업체에 대한 주소, 대표자 등의 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건설관련업체등록(신규·변경)
신청서 서식다운로드 에 다음의 서류 중 하나를 첨부하여 건설관련업체 등의 상호 등 신규 또는 변경사항을 신고 하여야 합니다.

건설관련업체 신규 등록신청

  1. 가. 등기사항증명서 사본(법인회사에 한합니다)
  2.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3. 다. 건설업 등록(인·허가)증 사본(해당업체에 한합니다)

상호·대표자, 주소 등 변경신청

  • 가. 변경사항을 증명할 수 있는 등기사항증명서 등

양도·양수 신청

  1. 가. 인·허가 기관에서 통보한 양도·양수 인가 문서 사본
  2. 나. 양도·양수 내용이 표기된 건설업 등의 등록증 사본

흡수·합병 또는 분할설립신청

  1. 가. 흡수·합병 또는 분할설립 내용이 표기된 등기사항증명서 사본
  2. 나. 인·허가 기관의 면허반납 또는 양도·양수 승인 문서 사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