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CEA홍보관

HOME>협회소개>KOCEA 홍보관
상세보기
[언론 기사] 코로나19 성금 모금 관련 언론 보도
  • 작성자 : 홍보팀
  • 작성일 : 2020-03-09 09:52:37
  • 조회수 : 109

[한국경제TV 3월 6일자]

건설기술인 코로나19 극복에 힘 모은다…

성금모금 이달 31일까지 진행


한국건설기술인협회가 코로나19에 따른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건설기술인 성금 모금`을 진행한다.
협회는 홈페이지, SNS를 통해 3월 6일~31일까지 성금을 모금한다.
모아진 성금은 건설기술인의 이름으로 관계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김연태 회장은 "건설기술인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과 함께 하고자 성금 모금을 시작하게 됐다"며 "건설기술인이 희망을 지어드린다는 마음으로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협회는 본회와 각 지회에 모금함을 설치하고, 모금에 참여한 회원의 명단을 협회지와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부동산부 전효성 기자 zeon@wowtv.co.kr




[머니투데이 3월 6일자]

건설기술인협회, 코로나19 성금 모금


한국건설기술인협회가 코로나19에 따른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건설기술인 성금 모금을 실시한다.


협회는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성금을 모금하고 있으며, 모은 성금은 건설기술인의 이름으로 관계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김연태 건설기술인협회장은 “건설기술인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과 함께 하는 마음으로 성금 모금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대한민국을 세운 우리 건설기술인이 희망을 지어드린다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협회는 본회 및 각 지회에 모금함을 설치하고, 모금에 참여한 모든 회원의 명단을 협회지 및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등 나눔의 확산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송선옥 기자




[파이낸셜뉴스 3월 5일자]

한국건설기술인협회 '코로나19' 성금 모금 실시


[파이낸셜뉴스] 한국건설기술인협회는 코로나19에 따른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건설기술인 성금 모금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협회는 홈페이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6일부터 31일까지 성금을 모금한 후 모인 성금은 건설기술인의 이름으로 관계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본회와 각 지회에 모금함을 설치하고 모금에 참여한 모든 회원의 명단을 협회지와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등 나눔의 확산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김연태 협회장은 “건설기술인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마음으로 성금 모금을 시작하게 됐다”며 “대한민국을 세운 우리 건설기술인이 희망을 짓는다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mk@fnnews.com 김민기 기자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