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CEA홍보관

HOME>협회소개>KOCEA 홍보관
상세보기
[언론 기사] 회원우대서비스 관련 언론 보도
  • 작성자 : 홍보팀
  • 작성일 : 2020-04-13 14:10:26
  • 조회수 : 761

[건설경제 4월 10일자]


건설기술인협회, 회원우대서비스 새단장…13일부터 정식 운영


한국건설기술인협회(회장 김연태)가 기존 회원우대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이달 13일부터 정식운영에 들어간다.


이번에 운영을 시작한 회원우대서비스는 의료, 숙박, 웨딩, 골프 등 4개 업종으로, 총 36개 업체를 통해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지방 회원들이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각 지회와 지역정책자문위원회 추천, 공개모집 등을 통해 전국에 체인을 둔 업체들과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협회 회원은 △종합건강검진, 치과 및 안과 검진 할인 △리조트, 호텔 객실 이용시 특별요금 적용 △웨딩패키지 및 예식비용 할인 △골프장 이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협회는 업종별, 권역별 서비스 조회가 가능하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해 원하는 서비스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협회 관계자는 “회원들의 요구를 즉각 반영할 수 있도록 협회가 서비스를 직접 운영하고, 향후 우수한 업체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경남기자 knp@




[국토경제 4월 10일자]


건설기술인협회, 회원우대서비스 개편


[국토경제신문 임진택 기자] 한국건설기술인협회은 13일부터 새로 개편된 회원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의료, 숙박, 웨딩, 골프 등 활용도가 높은 총 4개 업종 36개 업체로 선정했다.
지방에 거주하는 회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각 지회와 지역정책자문위원회 추천 및 공개모집을 통해 전국에 체인을 둔 업체들과의 협약을 맺었다.


건설기술인협회 회원이면 누구나 △종합건강검진, 치과 및 안과 검진 할인 △리조트, 호텔객실이용 시 특별요금 적용 △웨딩패키지 및 예식비용 할인 △골프장 이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건설기술인협회 홈페이지(www.kocea.or.kr) 회원우대서비스에서 업종별, 권역별 서비스 조회가 가능하다.
 

건설기술인협회 관계자는 “회원들의 요구를 즉각 반영할 수 있도록 협회가 직접 운영하고, 향후 우수한 업체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 회원우대서비스.jpg